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제목 [안내] 리페어 서비스 & 커스텀샵 서비스 접수방법 안내
작성자   (ip:)
  • 평점 0점  
  • 작성일 2019-12-24
  • 추천 추천하기
  • 조회수 2340







안녕하세요?
(주)뮤직아이템 입니다.


지난 10년간 꾸준한 사랑을 주신 뮤지션 여려분들 감사 합니다.

2012년 청담 커스텀샵 매장이 영업종료 이후에도 커스텀샵 서비스 및 리페어 서비스에
대한 많은 요청으로
일부 커스텀샵 서비스를 일산 백석 매장에서도 시행하고 있습니다.


커스텀샵 서비스 & 리페어 서비스 접수 방법을 안내하여 드립니다.





<오프라인 접수시>

1. 고객센터(1661-9098) 유선 통화로 서비스 내용을 상담후 방문 일자 및 시간 예약
2. 예약한 시간에 내방하셔서 접수하여 주시면 친절하게 서비스 내용 및 비용, 시간을 안내하여 드립니다.


* 예약없이 오프라인 내방 하시는 경우에는 일체 서비스 접수 및 상담을 하여 드리지 않습니다.
* 유상으로 진행되는 서비스의 경우에 서비스 비용이 선결제가 된 후 서비스가 시작 됩니다.

* 방문 주소 : 경기도 고양시 일산동구 강송로113번길 12 지층 (주)뮤직아이템




<온라인 접수시>

1. 고객센터(1661-9098) 유선 통화로 서비스 내용을 상담후
2. 택배(선불) 로 고객센터로 제품 발송
3. 제품 발송시 수령 받으실 주소, 성함, 연락처, 서비스 요청 내용을
   메모지에 적어서 발송해 주시면 좀 더 빠른 접수가 가능 합니다.
4. 택배 고객센터 도착후 접수 순번이 되면 유선으로 다시 한번 안내 전화 드립니다.

* 유상으로 진행되는 서비스의 경우에 서비스 비용이 선결제가 된 후 서비스가 시작 됩니다.
* 택배비 및 퀵 착불로 보내신 경우는 배송료가 결제가 되야 점검이 시작 됩니다.


* 우편물 보내실 주소 : 경기도 고양시 일산동구 강송로113번길 12 지층 (주)뮤직아이템 고객센터 (tel:1661-9098)





<리페어 서비스 접수 안내>


1. 뮤직아이템에서 직접 구매하신 제품의 경우는 무상 3개월 A/S 를 지원 합니다.

   (단 고객 과실로 인한 불량 및 파손은 유상 처리 됩니다.)


2. 리페어 접수시 점검후 A/S 및 리페어가 불가능한 경우도 있습니다.
  (이 경우에는 점검비는 따로 없으며 서비스 비용 또한 반환하여 드립니다.)


3. 기존에 접수된 서비스가 많은 경우에는 대기 일자가 통보없이 늘어날 수 있습니다.
  (이 경우에는 서비스 시작 및 종료 시간을 고객님과 상의하여 다시 진행하여 드립니다.)

* 유상으로 진행되는 서비스의 경우에 서비스 비용이 선결제가 된 후 서비스가 시작 됩니다.




- 커스텀샵 서비스 페이지 : http://www.musicitem.co.kr/product/list.html?cate_no=4185


- 네이버 톡톡, 카카오채널 '뮤직아이템' 으로도 서비스 상담이 가능 합니다. (사이트 상단 좌측 & 우측 아이콘 이용)


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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